호주 브리즈번 2032년 올림픽 유치 확정 / KBS 2021.07.21.

KBS News

4K 조회수2

    2032년 올림픽 개최지로 호주 퀸즐랜드주의 브리즈번이 최종 결정됐습니다.

    호주에서만 세번째 하계 올림픽입니다.

    바흐 IOC 위원장이 종이에 써진 브리즈번 2032를 보여줍니다.

    국제올림픽위원회 IOC는 오늘 열린 총회에서 단독 후보 도시 브리즈번을 2032년 올림픽 개최지로 결정했습니다.

    브리즈번은 차기 대회인 2024년 파리, 2028년 로스엔젤레스에 이어 35회 하계올림픽 개최 도시가 됐습니다.

    ▣ KBS 기사 원문보기 : news.kbs.co.kr/news/view.do?nc...

    ▣ 제보 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 전화 : 02-781-1234
    ◇ 홈페이지 : goo.gl/4bWbkG
    ◇ 이메일 : kbs1234@kbs.co.kr

    게시일 13 일 전

    댓글

    1. bowwow 1000

      그때는 슈퍼울트라코로나 나오겠지

    2. 여니여니

      우리나라에서만 절대 안하면좋겠음 .. 빚잔치에 분명 돈빼돌리는 것들 많아서 절대 안했으면함

    3. 20 18

      11년 뒤네.. 까마득하다

    4. 아싸가오리

      올림픽 없애라...ㅋ

    5. J.y Lee

      동계도 아니고...하계올림픽인데 단독후보라...올림픽도 망조구나

    6. 프로도s

      올림픽 폐지 청원하자.

    7. 동동

      올림픽 서로 안할라고 함ㅋㅋ

    8. 나다가

      올림픽 이젠 한국에서 안열였음 좋겠다 너무 빚노름짓인듯

    9. 깜이

      이젠 올림픽하면 적자 나지 않나 ? ㅋ

    10. Dave Korus

      호주는 개최하고 싶어서 신청했는데 왜 비야냥은 우리가 하는 거지? 애초에 코로나로 망한 도쿄 올림픽 보고 브리즈번도 똑같이 망한다고 보는 게 이상하지 않나?

      1. Hyun Su Kim

        오세아니아 주에선 호주밖에 개최할 능력이 되는 나라가 없다.. 뉴질랜드도 올림픽은 너무 빡세다구... 그런다구 파푸아뉴기니에서 개최할수도 없는거구..

      2. 걷고 찍고보고 타고

        코로나가 일상적인 건 아니니까 ..

    11. invicta

      이때까지 살수있을려나몰라.ㅋ 나랑은관계없지만.ㅋ

    12. 조재일

      호주가 다음 돈쭐이 되었네.

    13. Hc J

      이미 올림픽 정신은 훼손됬다.일본을 보라

    14. y.u s

      JTBC는 어떡하냐 남북 공동개최 노렸는데...

    15. ryan kim

      호주: 아 ㅅㅂ 좆댓다..

    16. 이석이

      아이오씨 개쓰레기

    17. SB You

      아이오씨 관심없음

    18. 종소리

      그때는 코로나 종식되겠지

    19. P D

      올림픽 해봤자 나라에 적자만 생긴다 돈번 사례는 몇 안된다

      1. 나다가

        돈번다?? 의미없음 이미 빚잔치해서 적자 그대로임 ㅋ

    20. 이상봉

      부산은 언제하냐

      1. 이름없음

        @부산홍보남 여튼 올려두었으니 답글 잘 찾아보시길.

      2. 이름없음

        @부산홍보남 1시간 전에 부산일보 좌표 올렸는데 그걸 못 봤다고요? 거기다 연합뉴스 좌표까지 올려드렸는데?

      3. 이름없음

        @부산홍보남 부산일보 통계 보여드렸는데 그것도 안 보셨잖아요 ㅋㅋㅋㅋ 그럼 제가 뭐라고 해야돼요

      4. 이름없음

        @부산홍보남 그럼 계속 자신이 옳다고 주장하고 정신승리까지 시전한 당신은? 언론사 통계 보여줘도 안믿더니 통계청 통계 보여드리니까 그제서야 할말이 없으신가?

      5. 이름없음

        @부산홍보남 내로남불 시전하시는 당신이나 들어가십쇼 그리고 저는 이미 국힘당 당원입니다

    21. an choi

      일본도 유치는 3번째 나성은 또하나~ 미국은 미국이네 뉴욕 시카고 워싱턴은 무관심

      1. 걷고 찍고보고 타고

        시카고는 할만한데 .. 뉴욕은 미어터지고 워싱턴은 안보상 안할듯 ..

      2. 똘이장군

        1940년 올림픽 일본이 중일전쟁 일으켜 개최권 박탈 당하고 핀란드 헬싱키 에서 개최 예정 이였는데 2차대전 으로 대회 자체가 취소 됨

      3. 코스타리카

        미개최된 1940년 올림픽을 포함한다면 하계유치 세번째가 맞군요